2024.05.19 (일)
우리는 우리 주변에 많은 식당을 왕래한다 그런데
식당이 불친절함 음식이 맛이없다는 평 소문
또 아르바이트생이 불친절함 식당 청결
에 음식물에 머리카락첨가 벌래가 첨가된 음식
주문한 음식이 너무 짠맛 싱거운 맛 너무 매운 맛 등
각각지 음식물 식당에서는 신경도 아에 쓰지도
않은체 손님에게 음식을 갔다가 주는 성의 없는 종업원의 태도
우선 주방에 구석구석 문지 찌든 때 각종 주방에 오물 쓰래기 방치
식당 홀에도 구석구석 먼지 식당 바닫은 찌든 때 기본적인 서비스을 아에 안하고 있는 중
이러니 어지 그 식당에 두 번다시 갈 일이 없는 상태이다 이런 식당은 업주가 새로운 마음의 각오
생각 턴 마음을 먼저 고객에게 전염 해야겠다는 생각 마음가짐 이 자료는
이지역에 고소고발을 해야하나 이 역 여커상 막상 그러지도 못하고 이러지도 못하는 실정
그러니 그저 개도 뿐이다 그래도 끝까지 업주가 말을 아니 들으면 할 도리가 없다
결국 하늘이 그냥 묵고하지 아니 할것이다 본 기자는 감희 말을 한다
본기자 역활은 관공서에 가서 민원제기 할 뿐이다 그러니 그 다음은 다 알아서 하늘이
다 처리 할것이다 사람이 어지 직굿게 계속해서 말을 못한다 왜 이 지역 사람이니가
이지역 앞면도 눈치도 아니 볼수 없는 형편이다 현제 이 엡 개설자는 행정고시 낙방을하고
그 사후 대책으로 그 엡 개발을 하며 또 본인이 고시공부를 할 적에 식당에 평소 격었는것을
곁들어서 이 엡을 개발 했는 시점이다 평소에 식당에 출입하면서 불편함 음식이 맛이 없는 음식
짜고 맵고 쓰고 싱겁고 간 맛이 아에 없는 음식 종업원 불친절 예 손님에게 막무간에 대하는 것
추가 반찬도 서비스로 리필해 달라하면 아에 신경질 적인 종업원 식당 청결 등
이루 말을 다 할수 없는 것들이 많이 있다 그러니 우선 고소 고발이 우선이 아니다
그러면 사후 개선책이 우선이고 서비스 질이 업그레이드 되어야 먼저 우리 왕래하는 손님들이
한결 낳을것이고 업주도 기분도 상쾌하고 하루 종일 매상도 한결 놓아질것이다
우리는 다같이 더불어싸는 것이니 누구나 할것없이 고통분담을 걸어지고 가야 이것이 사람이 할 의무이다
하루 아침에 변화한다는 것은 무리수 그러니 시간차를 두고 차근차근차근 시정해 나아가야한다